본문 바로가기
산행발자취/2014년

파이 정기총회 만복대

by 에코j 2014. 12. 30.

 

 

1. 언제 : 2014.12.28

2. 어디 : 지리산 만복대

3. 코스 : 상위마을~다름재~만복대~다름재~상위마을

4. 참석 : 노욱,귀용, 병도, 미옥, 장종, 병주, 솜리댁, 상큼이, 강서방

5. 후기

어제 정기총회 작년보다 많은 사람이 왔지만

예전보다 못하다는 생각에 약간의 허전함은

어쩔 수 없다

먹고사는 일이 더 우선이라고 주장하며

마음의 위안을 삼고 있지만

잃어버린건 아닌지 하는 아쉬움은 항상있다.

 

그리고 이어지는 리사이틀...

내가 적응하기는 힘들죠..

 

늦으막하니 만복대 산행을 하기 위해

상위마을에 차를 파킹하고 산행시작..

묘봉치 오름길은 언제나 힘들다.

먼저 전망바위에서 한컷

 

 

정말 조망이 죽이네요

무등산 위의 시설물이 보일정도로 

아주 가깝게 보인다.

 

문덕고리봉도 아주 가깝게 보이네요..

 

 

 

동악산 산군도 멋집니다.

 

 

 

묘봉치에서 점심을 먹고

반야봉 오름길..

반야에서 노고가 한눈에..

 

 

만복대 오르는 사람이 아주 많다.

 

반야봉

 

저멀리 바래봉도 가깝게 보이네요..

그뒤 덕유산도 보이고요..

 

 

 

조망이 멋지죠

 

우리 강서방

정기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휴가를 내고 왔다니

고맙죠..

 

 

솜리댁

 

오랜만에 단체사진을..

 

 

 

 

어제 먹은 술때문에 힘들게 올라온

미옥

다음부터는 그런 리사이틀 안한다고 약속했느데

얼마나 갈지..

 

다름재 내림길..

우리보다 몇사람이 앞서서

럿셀을 했는데

 

정말 눈이 많네요...

 

몇년만에 가장 많은 눈길을 걸은듯합니다.

힘은 들지만 행복하네요...

 

상위마을에 도착

산수유를 따고 오는 동식이 아버님을 만나

인사드렸더니 술한잔 하자는데 운전때문에 사양했는데

조금은 미안한 생각입니다.

 

동식이를 만나 잠깐 이야기를 나누고

하루 산행을 마무리

함께한 모든 산님들 고생들 많이 하셨습니다.

 

ps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산행발자취 > 2014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바래봉  (0) 2014.12.30
바래봉의 상고대  (0) 2014.12.30
섬진강 둘레길  (0) 2014.12.04
소나무 숲길이 아름다운 곳  (0) 2014.12.04
선운사에서 나의 모습  (0) 201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