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언제 : 2023.9.10.
2. 어디 : 지리산 만복대
3, 참석 : 임노욱, 전종신, 샘물, 혜경
4. 후기
미니비닐하우스를 부품이 잘못 와 4번 만에 부품을 전부 받았고. 다육이를 키워보겠다고 한꺼번에 75개를 대량 구매해 화분 분갈이를 위해 다이소 3곳에 화분을 전부 구매해서 분갈이를 해 가지고 아지트에 내려가 미니비닐하우스를 만들고 다육이를 입양시키고 났더니 하루가 금방 가버렸다
토요일 밤에는 천은사에서 Fall In Love Jazz 공연이 있어서 보러갔는데 재미가 너무 없고 배가 고파 아지트에 먼저 돌아와 국수로 저녁을 간단하게 먹고
오늘 산행은 성삼재에서 정령치까지 한다고 했더니 잔머리 굴리기 명수가 오후에 깨를 수확해야 된다는 혜경를 역어 산행을 함께하기로 해서 별수 없이 만복대 산행으로 바꾸어 출발하는데 오늘 구례에는 철인3종경기가 개최되고 있어 차량 통제를 많이 해 움직이는데 제약이 많다.
어렵게 정령치 휴게소에 도착했더니 공사를 한다고 주차장도 폐쇄하고 새로운 건물을 짓고 있다. 또 무슨 건물을 만드는 건지 모르겠다.
떡바위풀
첫 번째 전망터에서 바라본 운봉평야, 벌써 황금색으로 물들기 시작했네요.
만복대 오르기 전 구름이 환상입니다.
산오이풀 너머 구름 모습이 멋집니다.
쑥부쟁이 사이로 본 모습
노고단 쪽 모습 이곳은 언제 보아도 멋진 구름이 인상적인 능선이다. 특히 능선을 넘어가는 구름폭포가 아름다운 곳이다.
반야봉 모습
만복대 정상석
바래봉 쪽 모습
만복대 정상에 사람들 날개미가 너무 많아 쉴수 없을 정도다.
정상에서 인증 사진
내려오면서 만난 과남풀 원래는 칼잎용담이라 했는데 개명을 했다.
구절초
쑥부쟁이
오리방풀이 아주 많이 피었네요.
이렇게 산행을 마치고 15일 날 백두산 가는 일정 때문에 오남이를 산동들어가는 입구에 한우식당에서 만나 점심을 먹고 하루 일정 마무리
아지트에는 붉노랑상사화는 지고 꽃무릇 꽃대가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한꺼번에 대량 구매한 다육이, 이름도 잘 모르겠습니다. 헛된 짓이 아니길..